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

싱어게인 47호 26호 17호 11호 59호 23호 ( jtbc 싱어게인 재방송) 포함

by 헤이데이2012 2020. 12. 10.

 

jtbc 싱어게인 재방송 일정은 하단에 나와있습니다.

11호 레이디스 코드 소정

 

(11호)×(14호) 이제는 웃고 싶은 11호 레이디스 코드
11호와 14호의 ‘비상자매’팀은 샤이니의 ‘줄리엣’으로 리듬감 넘치는 흥겨운 무대를 준비했다. 무엇보다 이제는 웃고 싶다고 한 11호 가수가 웃으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들었다. 우승은 ‘위올하이’팀이 차지, 11호 가수가 최종적으로 살아남아 다음 무대를 향한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14호 이미쉘은 "오늘 저녁에 삼선 짬뽕 먹을 것"이라며 쿨하게 탈락을 인정했다.

 

이날 개인적으로 안타까운 11호가 나왔다. 예전에 복면가왕에도 나온것 같다. 함께 노력해온 친구들의 아타까운 일에 

스스로도 열심히 해보려는 모습이 그때나 지금이나 짠하게 했다. 난 개인적으로 이렇게 노력하는 친구들 참 마음이 많이 간다. 응원합니다. 소정양~~~

 

 

 

 

(47호)×(55호)

싱어게인' 47호, 55호 가수가 소름끼치는 무대를 만들었다.

 2라운드 팀 대항전이 펼쳐진 가운데 47호, 55호가 한 팀으로 나왔습니다.

이문세의 '오늘 하루'를 불렀습니다. 이 두분의 음색은 기계음이라고 착각할 만큼 아주 특색이 있어서 몽환적이면서 음색이 묘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했다. 완벽한 화음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이둘의 조합에 송민호, 선미 등 심사위원들은 "미쳤다"라며 놀라워했다. 이해리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 특히 "편곡이 충격적이었다"라며 "음악을 미술관처럼 전시한다면 이런 음악이 전시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극찬했다.

이해리는 이어 "정말 멋있었고, 상상도 못할 음악이었다. 톤이 너무 좋다. 새로운 곡이 탄생한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규현 역시 "두 분이 가성을 쓰는데 소리가 천장에서 노는 것 같더라. 여기를 가득 차게 만든 공명감에 놀랐다"라고 호평했다. 유희열까지 "두 분은 그냥 듀엣 같다"라며 극찬을 더했다.

 

역시 일반인은 나도 심사위원들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 그 중 47호 또 들어 보고 싶은 그런 가수인것 같다.

 

 

 

55호는 2019년 최고 화제의 드라마 OST를 불렀다고. 그는 "지금 들려드릴 곡이 많이 유명하고 사랑받는 노래지만, 막상 (가수인) 나는 사랑을 못 받고 있다.

 

노래만큼 기억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55호의 정체는 'SKY 캐슬'의 OST 'We all lie'를 부른 하진이라는 가수 이다.

 

처음 듣는 순간 가장 쇼킹했던 것 같다.

 

 

 

(17호)×(26호) 너도 나도 너드: 레트로 감성의 두 가수

17호·26호는 “저희는 ‘음악에 온전히 몰두하는 사람들’이라는 뜻에서 ‘너도 나도 너드’ 팀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17호와 26호는 “저희는 일단 호흡뿐만 아니라 모든 게 잘 맞는다. 서로가 일상으로 들어왔다. ‘원래 한 팀이었던 것 같다’는 말을 듣고 싶다”라며 완벽한 호흡을 뽐냈던 바.

17호와 26호는 일렉 기타와 어쿠스틱 기타를 들고 무대에 섰다. 신해철의 ‘일상으로의 초대’를 선곡한 두 사람은 부드러운 음색으로 노래를 열창했다.

이선희는 “불안한 마음 없이 그냥 노래 들었다. 자기 노래 같았다”라며 극찬했다. 이후 ‘너도 나도 너드’ 팀은 ‘라떼 삼총사’ 팀을 꺾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개인적으로 17호 스타성 있는 마스크가 더 관심이 있었다. 음악도 훌륭했지만 기대 된다.

 

 

(59호)x(23호) 함께 어떤 음악을 보여줄지 기대 되는 둘이다.

 

JTBC 싱어게인 59호 크레용팝 초아 

 

 

JTBC 싱어게인 59호 가수로 돌아온 그녀는 바로 크레용팝 초아 깜짝 놀랐습니다.

본명은 허민진입니다.

90.7.12일생인 그녀는 올해로 벌써 30세가 되었는데요.

키는 163cm이며 소속사는 AA Plat입니다.

특이사항으로는 같은 크레용팝 멤버인 웨이와는 쌍둥이 자매라고 합니다.

또 하나 크레용팝의 메인 보컬이기도 했다. 다시 티비에서 볼수 있어 너무 좋았다.

 

K팝스타 시즌2 최예근

 

 

23호 가수는 K팝스타 시즌2에 출연했던 최예근이라는 싱어송 라이터 가수 입니다.

개성있고 귀여운 모습이였으나 이제는 성숙미도 있는 모습으로 나왔다 다음 라운드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 되는 가수 입니다.

 

위의 나열된 가수분들 외에도 모두 훌륭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니 재미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jtbc 싱어게인 재방송 일정을 함께 넣었습니다.

모두들 힘든시기에 좋은 음악듣고 힐링 하세요.

 

jtbc 싱어게인 재방송일정
 

jtbc 싱어게인 재방송 : 네이버 통합검색

'jtbc 싱어게인 재방송'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