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제주 이야기

제주도 금오름 소요시간 (다른 이름 : 금악오름)

by 헤이데이2012 2020. 11. 5.

 

 
가능 연령: 8~10세(해당 오름을 오르는데 참고만하세요) 

준비물: 간단한 음료와 간식거리(참고로 아이들은 물,저는 커피를 챙겨서 갔습니다.) 

금오름 장점: 아이들과 처음 도전하고 싶은데 추천드려요.(그렇다고 무조건 너무 쉽게 보진 마세요.) 

금오름소요시간: 15~20분정도(정상까지) 

이곳을 보러갑니다.

 

 

마지막 패러글라이딩 동영상도 꼭 보세요.

 

 



이제 가 볼까요. 

 

오르다 중간쯤 이렇게 의자도 있어 아이들과 잠시 쉬었다 올라갑니다.

 

 

중간쯤 올라왔을까요? 숲풀사이로 시야가 나서 이렇게 사진 한장 찍고 올라갑니다.

 

어쩌건 뭐죠? 으으으??? 혹시 패러글라이딩?

 

정상에서 페러글라이딩을 볼수 있어 또 따른 재미를 느낄수 있는 오름이였습니다. 

 

아이들과 신기해서 한동안 쳐다봅니다.

 

추천 오름 아이들과 도전하기 좋은 오름 

모르고 갔지만 정상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할수 있었습니다.  

한번 해보고 싶은 마음만... 

 

정상에는 이렇게 넓은 대청마루 같은것이 있어요.  

아이들의 지친 모습 그런데 웃고 있네요.  정상에는 이렇게 넓은 대청마루 같은것이 있어요.  

아이들의 지친 모습 그런데 웃고 있네요.  


오름 분화구까지 가까이 갈수 있는 몇 안되는 오름 

 

가까이 가서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은 물만 보면 보려고 하죠. 

 마지막으로 패러글라이딩 동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