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

수목 드라마 마우스( 이승기 주연) / 방영일자 / 등장인물 (박주현, 경수진)

by 헤이데이2012 2021. 2. 20.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악인을 쫒는 본격 인간 헌터 추적극입니다.

 


방영일자 / 요일 / 시간

TVN 2020년 03월03일 ~   (수,목) 오후 10:30

 

드라마 마우스 등장인물 

정바름 (이승기, 권화운(아역) )

 

세상에 이런 인간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과하게 착한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어리바리 파출소 신입 순경. 전국을 공포에 몰아넣은 연쇄살인마를 쫓던 중 예상치 못한 특별한 일 과 맞닥뜨리면서 인생이 송두리 째 바뀌는 경험을 하게 된다.

고무치 (이희준, 서동현(아역), 송민재(아역) )

 

누가 형사인지 누가 범죄자인지 헷갈릴 정도로 편법과 불법 수사마저 불사하는 인물로 부모를 죽인 살인마에게 복수하고자 그를 죽이기 위해 살인마가 있는 구치소에 들어가는 것이 인생 목표인 형사. 형사여야 하는 명확한 이유 하나를 마음에 품고 그렇게도 혐오하는 범죄자 소탕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인물.

 

오봉이 (박주현)

 

가녀린 외모와 달리 격투기, 권투, 주짓수 등 못하는 운동이 없는 터프하고 당찬 고3 수험생으로 동네 어리바리 순경 정바름과 만났다하면 투닥거리는 오누이 케미를 보여준다.

 

최홍주 (경수진)

 

셜록 홍주로 불리는 시사 교양 PD. 이른 나이에 각종 언론인상 및 특종상을 휩쓴 능력자로 어린 시절 살인마의 삐끼가 될 수밖에 없었던 비밀을 가진 인물

 

한서준 (안재욱)

천재적인 재능에 언변과 매너를 두루 갖춘 뇌신경외과 스타 닥터.

성지은 (김정난)
한서준의 아내.

 

 

신 형사 (표지훈)

강력계 신입 형사. 까마득한 선배 고무치에게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는 인물.

 

구동구 (우지현)

바름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동네 친구. 공무원 고시학원에서 바름과 동고동락했지만 탈락의 쓴맛을 본 뒤 공무원 시험을 포기하고 영화감독을 하겠다며 큰소리치지만 실상은 집에서 빈둥대며 백수 생활을 하는 인물. 이후 일련의 사건을 겪고 각성, 교도관이 되어 바름의 든든한 아군이 되어준다.

 

대니얼리 (조재윤)

유전학 박사이자 범죄학자.

 

고무원 (김영재)

희대의 살인마에 의해 부모를 잃고 장애를 얻은 성직자이자 고무치의 친형. 형사가 된 동생 무치가 복수심으로 살아가는 것을 안타까워하며 다 잊고 평온하게 살길 바란다. 잔인한 현실 속에서도 선함을 잃지 않는 인물.

 

강 형사 (윤서현)

봉이 할매 (김영옥)

정바름 父 (안내상)


관심 있는 배우

박주현

국적 대한민국

출생 1994년 10월 5일 (26세), 부산광역시

    166cm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2014년–2020년)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박주현 인스타그램 사진

 

경수진

국적 대한민국

출생 1987년 11월 5일 (33세), 시흥시

키  164cm

직업  배우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 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 남자사용설명서, 소녀괴담, 홀리

학력  장곡중학교, 남서울대학교

 

경수진 인스타그램

 

이승기는 ‘마우스’에서 세상에 이런 인간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과하게 착한,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어리바리 파출소 신입 순경 정바름 역을 맡았습니다.

박주현은 가녀린 외모와는 달리 격투기, 권투, 주짓수까지 못하는 운동이 없는 터프하고 당찬 고3 수험생 오봉이 역으로 분한다. 두 사람은 한 동네 이웃 주민으로 극에 재미와 활력을 더합니다.

 

이승기와 박주현이 극과 극 온도차로 서로를 마주한 주객전도 사진이 공개됐다 극중 정바름과 오봉이가 동네 어귀에서 마주선 채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장면. 정바름이 자신을 지나쳐가는 오봉이를 불러 세운 후 벽에 붙이던 전단지를 건네 보여주자, 오봉이가 냉기 섞인 실소를 터트리며 무언가 일침한 후 다시 돌아서고 마는 것.

 

이때 정바름이 준비해놓은 약봉투를 건네며 걱정을 내비치자 오봉이가 신경질과 짜증이 섞인 반응을 보이며 그대로 자리를 떠나버리고 만다. 오봉이가 동네 인간 비타민으로 불리는 호감 청년 정바름에게 이처럼 냉소적인 태도를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지, 순경과 고딩 사이라기엔 어딘가 주객이 전도된 듯한 두 사람은 과연 어떤 관계와 사연으로 엮여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리뷰를 작성하면서 느낀점은 무겁게만 느꼈던 드라마인데 생각보다 잘잘한 캐미와 액션까지 쟁겨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 3월에 방영하는 "드라마 마우스" 프리뷰 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