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좁쌀코인 >머니트리 > 고팍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by 헤이데이2012 2021. 3. 12.

 

안녕하세요 요즘 코인에 대한 관심이 많죠. 코인은 돈이 있는 사람만 하는 것이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필자는 현재 공짜 코인을 모아서 현금 약 80만 원이 넘는 금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불과 2달 정도 되었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바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0. 좁쌀 코인(XTL)은 무엇인가?

사실 필자는 좁쌀 코인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진 못합니다. 그러나 필자가 작성하는 3월 12일 금요일 18시 현재 2.38원 정도 합니다.

코인은 현재 가치보다 미래가치를 우선으로 하기에 현장 상장되어 있는 코인이라는 점 만을 얘기하기로 하겠습니다.

 

1. 좁쌀 코인(XTL)은 얻기 위한 머니트리 앱 설치?(추천인 코드 DFJU8245)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머니트리라는 앱을 설치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500 톨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 > 머니트리 설치> 회원가입 시 추천인 코드 DFJU8245

 

2. 머니트리는 무엇이고 좁쌀 코인(XTL)은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머니트리는 편의점 물건을 사면 좁쌀 코인이 붙어있는 제품들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화전판을 1일 1회 돌려 당첨된 좁쌀 코인을 모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다양한 방법으로 코인을 얻을 수 있으니 이벤트 메뉴에 있는 이벤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그럼 끝? NO~ 고팍스 설치하고 추가 좁쌀 코인(XTL) 받자.(추천인:987KU5)

아닙니다. 추가적인 보너스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메뉴 중에 좁쌀 상장 기념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1000개의 좁쌀 코인을 줍니다. 방법 설명드리겠습니다.

좁쌀 코인은 코인 거래소 중 고팍스(GOPAX)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처음  회원가입 후 추천인을 넣으면 바로 500개를 주기 때문에 바로 고팍스(GOPAX)를 가입하시면 됩니다.

고팍스(GOPAX) 가입후 100 좁쌀을 고팍스(GOPAX)로 보내면 선착순 1만 명에게 1,000개의 좁쌀 코인을 주고 있습니다.

PLAY 스토어 > 고팍스(GOPAX) 앱 다운로드 후 설치 > 고팍스 회원가입 시 추천인(987KU5)

 

 

 

4. 정말 끝? NO~ 한 번 더

머니트리에서 고팍스로 3000개의 좁쌀 코인을  선착순 5,000명에게 1,000개의 좁쌀 코인을 추가로 드립니다.

빠른 방법을 설명드리면 머니트리의 다양한 방법으로 좁쌀 코인을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면 보다 빠르게 3000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에 머니트리의 이벤트 게시판에 있습니다. 하단 이미지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 설명드린 좁쌀 코인 현재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많고 아직 2원정도밖에 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양의 코인을 얻을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거의 모두 아하 코인을 아고 있을 듯합니다. 아하 코인도 초창기에는 3원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11원까지 오르고 있습니다.

현재의 가치보다 나중의 가치를 보고 하루 1분만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하루 최소 10개~10,000개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다른 코인들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인은 필수입니다. 감사합니다.

 

아하코인 / 썸씽코인 / 더폴 / 맞춰볼래(앱테크 추천)

 

아하코인 / 썸씽코인 / 더폴 / 맞춰볼래(앱테크 추천)

최근 코인이 상승세가 주춤합니다. 그러나 앱테크, 돈버는 어플을 찾는 여러분은 굉장히 대단한 분들입니다. 필자는 주위에 돈되는 어플을 가르쳐 주곤 했습니다. 그러나 반에게는 의미가 있고

heydey202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