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Island

탐나는전 할인/ 이용방법

by 헤이데이2012 2023. 5. 9.

 

탐나는전 카드가 예전에는 입금 금액의 10%의 인센티브를 주던 방식에서 바뀌면서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연매출 10억 이하의 탐나는전 가맹점들은 5%~10% 할인이 적용됩니다. 

 

 

탐나는전 할인

제주도는 올해 탐나는전 발행과 운영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 가맹점 이용장려 정책특정 기간 할인발행비할인 발행 확대 등을 중점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 매출액 10억 원 이하 소상공인 가맹점 이용자에 대한 5~10% 현장 할인 혜택은 올해도 지속 시행할 방침이다.

최근 2023년 4월 24일로 최대 10%->7%로 하향된것 되었습니다.

 

 

탐나는전 인센티브

단도직입적으로 말씀 드리면 이제는 인센티브를 주지 않습니다. 제주형 지역화폐 탐나는전이 23년 1월 5일부터 운영을 재개하고, 5~10% 현장 할인 혜택을 지속한다.

탐나는전 충전 방법

 

 

플레이스토어에서 "제주탐나는전"으로 검색 후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셔야 합니다. 기존의 탐나는전 어플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탐나는전 사업자가 바뀌어서 별도의 어플을 설치 하셔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기존에 사용자라서 개인정보 입력후 인증 후 기존의 조금 남은 인센티브가 조금 남은 것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혹시나 기존 카트를 분실하셨을 경우는 신규 카드를 신청을 통해 카드를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충전은 충전 버튼을 클릭후 금액을 입력 후 연동되어 있는 계좌로부터 이체가 됩니다.

탐나는전 최신 정보

 

지역화폐 탐나는전 사용처 / 대상 / 신청 / 내용 - 원테크 바이블

제주 특별자치도에서 발행한 지역화폐로, 지역 상권 보호와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역 내 소비 촉진을 위해 사용되는 상품권입니다. 탐나는전은 제주도 지역 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

www.heydey2020.xyz

탐나는전 가맹점

탐는전 가맹점은 제주자치도에 사업자등록을 한 업체는 모두 가능합니다. 가맹 제한 업종이 있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불법사행산업, 중소기업이 아닌 기업, 본점 소재지가 도외인 사업자, 유흥 및 단란주점, 대규모 점포 등 등록제한 됩니다.

제한업종 비고
5성급 호텔 4성급이하 호텔 경우에도 중소기업범위에 해당 되지 않을 경우 제한
항공사  
여객선  
면세점  
준대규모 점포  
종합병원  
수입자동차 대리점  
직영 대형 전자 판매점(삼성전자, LG전자, 하이마트 등)  
스타벅스, 맥도날드 등 직영체제 중대형 브랜드, 타 지역에 본사가 있는 직영점 제주 본사 허용
실외골프장  
발마사지, 스포츠마사지, 안마시술소 등 대인서비스 피부미용업 허용(신고)
부동산임대업, 중개업  
온라인 거래중개업(한국사이버결제,나이스정보통신)  
온라인 전자상거래(네이버쇼핑몰, 11번가 등)  
외환결제 가맹점  
무승인 매출업종(버스, 통신료 등)  
보험업  
상품권 업종  
총포류 판매점  
종교단체  
무속  
철학관  
위의 업종을 제외한 다수의 업체들이 가맹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